컨설팅/감리/자문

30여년, 풍부한 현장의 노하우를 전해드립니다.

축제 감리, 자문, 컨설팅, 세미나, 축제학교

대한민국 관광축제 레전드 멘토로서 참여를 한다면 대행사의 감리를 통하여 예산의 절감과 질적 상승의 효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자문 및 컨설팅으로 참여를 하게 된다면 일시적이나마 프로젝트에 대한 참여로 사전 준비부터 실행 및 결과물까지 멘토로서 방향성 제시 및 현실적인 분석을 통해 경쟁력 있는 축제를 개최하는데 일조를 할 것입니다. 또한 세미나를 통하여 개혁적인 방향성을 제시하여 줄 것이고 이론과 실무의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축제학교를 통해 지역의 인프라 육성으로 인재를 양성하여 줄 것입니다.

컨설팅

2021년 축제전문가로서 전국의 축제, 세미나, 스포츠, 국제 포럼, 기념식, 공연 등의 대행사 선정에 90 여회 평가위원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평가위원으로 참석해 느낀 것은 축제를 준비하는 축제 담당자들은 잦은 인사이동으로 인한 전문성의 부족으로 축제에 대해 제대로 알고 준비하는 경우가 거의 없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대행사를 선정 해 놓고도 전문성의 부족으로 협상과 대행사 컨트롤의 시스템이 어렵게 진행되고 있는 관계로 성과를 올리기 어렵다는 것을 더 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관광축제 레전드 멘토로서 참여를 한다면 대행사의 감리를 통하여 예산의 절감과 질적 상승의 효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자문 및 컨설팅으로 참여를 하게 된다면 일시적이나마 프로젝트에 대한 참여로 사전 준비부터 실행 및 결과물까지 멘토로서 방향성 제시 및 현실적인 분석으로 경쟁력 있는 축제를 개최하는데 일조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역할에 참여를 하게 된다면 신속한 일처리로 인력을 줄이고 예산을 절감하여 질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또한 세미나를 통하여 이론적인 데이터의 분석을 통해 경쟁력 있는 축제로의 방향성을 제언하여 줄 것입니다. 축제학교에서는 지역 인프라와 전문인력을 육성하여 진행하는 축제에 관해 공유할 수 있는 체제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